봉봉의 개인 블로그
2017-04-12-E 본문
그림과 같이 다른 클래스 안에서 데이터를 셋팅하고 다시 겟팅 할수도 있다.
위 그림을 설명하자면
User클래스 데이터 타입으로 u01 객체 참조 변수를 선언한다
User생성자 메서드를 통해서 새롭게 객체 생성한다.
새롭게 생성된 객체의 주소값을 u01 객체 참조 변수에 할당한다.
u_print 메서드를 호출한다.
u01 객체 참조변수에 저장된 주소값 1이 매개변수 getu에 할당된다.
getu할당된 주소값 1을 찾아가서 데이터를 겟팅한다.
겟팅된 데이터를 출력한다.
u01 객체 참조 변수 안에 저장된 주소값 1을 찾아가서 데이터를 빨간 네모칸 처럼 셋팅한다.
다시 u_print 메서드를 호출한다.
메서드가 실행되어 출력됩니다.
User 클래스 데이터 타입으로 u02객체참조변수를 선언한다.
User 생성자 메서드를 통해서 새롭게 객체 생성한다.
새롭게 생성된 객체의 주소값을 u02 객체 참조변수에 할당한다.
u02객체 참조 변수 안에 저장된 주소값 1을 찾아가서 데이터를
맨위 사진에 u01을 u02로 바꾼거와 같이 셋팅한다.
Goods 클래스 데이터 타입으로 g01객체 참조 변수를 선언한다.
Goods 생성자 메서드를 통해서 새롭게 객체생성한다.
새롭게 생성된 객체의 주소값을 g01객체 참조 변수에 할당한다.
g01 객체 참조 변수 안에 저장도니 주소값 2를 찾아가서 데이터를 빨간네모칸이 있는
단락처럼 셋팅해준다.
g_print 메서드를 호출한다.
g01 객체 참조변수에 저장된 주소값 2를 찾아가서 매개변수 getg에 할당됩니다.
getg할당된 주소값 2를 찾아가서 데이터를 겟팅한다.
겟팅된 데이터를 출력한다.
다시 g_print메서드를 호출한다.
메서드가 실행되어 출력된다.
tip 저 회색의 상자를 꼭 참고하자.
맨위의 설명과 2번째 설명을 참고해서
이렇게도 셋팅하고 셋팅된 데이터를 다시 겟팅하여 사용할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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